Pleiades GOT7 Youngjae
GOT7



스태프? 설명 듣고 넹! 하는 영재가 귀여워서 움짤 만드려했는데 도저히 살릴 수 없는 보정..








쭈글쪼글




아니 왜 손을 저기에 넣냐궄ㅋㅋㅋㅋㅋㅋ











존귀야ㅜㅜ





설명해주고 싶은데 일본어를 몰라서

"어..ㅋ ...표지판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넘 화사









깐퉤 좋은데 화면에 잡히질않아





막춤 어떻게 추냐고 징징





거리더니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기더기






다 추고 쓰러짐ㅋㅋㅋㅋㅋㅋㅋ






가슴팍 오르내리락하는거 좋아서.. 변태는 아니에오 










Laugh Laugh Laugh 메이킹 GOT7 갓세븐 영재 움짤

Laugh Laugh Laugh 메이킹 GOT7 갓세븐 영재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