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GOT7




아이차가!

영재 속살 ㅎㅎㅎ

골반뼈?





자기 사이즈 왜이렇게 크냐고 징징대다가 다시 재줄까? 하고 물으니까

괜찮다는 영재

역시 갓세븐의 쿨남




영재는 인치로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cm여서 사이즈 큰걸로 오해한거였음ㅋㅋㅋ귀여워










귀여워.. 토깽이





즐거워 보이는 영재





재밌니









티슈좀 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
















151123 슈키라 비하인드 GOT7 갓세븐 영재 움짤

151123 슈키라 비하인드 GOT7 갓세븐 영재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