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GOT7




뭔가 어색하다는 영재


보는 나도 어색했음ㅋㅋㅋㅋㅋㅋ






영재 고개 숙일때까지 고개 박고있는 재범이도 귀엽고

따라 인사하는 영재도 귀엽고 두 정수리도 귀여워






아 웃는거ㅠㅠ





홀짝






아.. 아.. 가오나시.. ㅠㅠ




















재범이가 뭐라뭐라 말하는데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영재 친누나가 컴퓨터하다가 블루스크린 뜨면 "야 최영재!!!!!!!" 하고 부른다는데

너무 귀여어ㅋㅋㅋㅋ



















GOT2DAY 갓투데이 #01 GOT7 갓세븐 영재 움짤

GOT2DAY 갓투데이 #01 GOT7 갓세븐 영재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