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GOT7




부우우웅! 으허헣 으흫

시작부터 신났어 ㅋㅋㅋㅋㅋㅋ





부산인데 진짜 춥다는 영재

귀여워ㅠㅠ















웃는거 너무 예ㅃ드ㅏ





어! 제성함다! 제성함다! 제성함다!



뱀뱀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뱀뱀이의 마법의 슈즈 신을 준비











손가락 마저도 귀여운 영재

살짝 꼬부라진것도 귀여워

영재는 머리카락 한올 마저도 귀여워





세계 정복 뜻 모르는 뱀뱀한테

"월드~ 다 내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뱀이 음악 치료사가 음악을 고치는건줄 알았다니까

전혀 알 수 없다는 표정ㅋㅋㅋㅋㅋㅋ





목젖보이겠다





코코가 앉아랑 싯다운 알아먹는다니 똑똑한 개





가지마 영재야..





캡쳐 몇장


































GOT2DAY 갓투데이 #12 GOT7 갓세븐 영재 움짤 캡쳐

GOT2DAY 갓투데이 #12 GOT7 갓세븐 영재 움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