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GOT7

영상 이름 뭔지 모르겠다 내 기억력에 의존해서 쓰긴 썼는데.. 영재인게 중요하지 무슨 영상인게 중요한가~






비타민 먹어야 한다고 계속 비타민 타령 중ㅋㅋㅋㅋㅋ





영재 : 밥 드신 분 비타민 하나씩ㅎㅎ 드실래요? ㅎㅎ

비타민 흔들고 다니면서 비타민 권유 중ㅋㅋㅋㅋㅋㅋ

그와중 초점이 뒷배경에 맞춰진거 매우 신경 쓰인다





비타민 전도가라고 혼자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타민 드실래요? 하면서 돌아다니는데 아무도 안 먹어서

"민망하다ㅎㅎㅎ 빨리 나갈래 ㅎㅎㅎ"

영재 셀프캠.. 릴갓 시즌1 생각 난다





펄럭펄럭









딱 좋아 스타캐스트 메이킹 GOT7 갓세븐 영재 움짤

딱 좋아 스타캐스트 메이킹 GOT7 갓세븐 영재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