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GOT7




갓아시아..덕아시아..





난 작년 텐아시아 비눗방울 퉤 같은걸 좋아하지만.. 이런것도 존좋이다 (영재이즈뭔들)





이번 화보 뭔가 좀 상처 받은 느낌이에효

입술도 부르터서 한대 맞은 거같다





욕조 흰옷 ㄳ















솔직히 말하자면.. 영재라면 뭔들~ 이지만 피어싱은.. 










영재야 존예










난 영재 눈이 너무 좋은데 앞머리가 너무 길어서 보이지가 않는다

그래서 깐퉤를 좋아하는데 (물론 머리 예쁘게 깠다는 전제하에) 이런 머리도 괜찮은 거 같기도..




















예뻐!!!!!!!!!!















왜 심타에서 한 머리는 차갑게 가슴은 뜨겁게가 생각나는 걸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후~!





























































텐아시아 메이킹 영상 GOT7 갓세븐 영재 캡쳐

텐아시아 메이킹 영상 GOT7 갓세븐 영재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