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Talk




룸메라인 좋슴다




청초해 ㅠㅠㅠㅠㅠ





저 머리 존좋임

자주 해주세요



왼손에 과자 이따만큼 쥔거 씹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칩하니까 영재 전에 팬이 허니버터칩 줬는데 스텝이 가져가려고하니까 자기거라고ㅋㅋㅋㅋㅋㅋ






엉디 귀여워





건빵 먹는 영재 ㅋㅋㅋㅋ




영재야!!!!!!!!!!!!!!!!!!!!!




최영재!!!!!!!!!!!!!



왤케 예쁙까




금발퉤 치즈빵 오랜만







바나나우유 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통수도 귀여워





노란색 잘 어울려



건빵 냠냠



천사야..







볼 빵빵한거봐ㅠㅠㅠㅠㅠ








존예야












GOT7 갓세븐 영재 고화질 사진

GOT7 갓세븐 영재 고화질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