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Talk

마크야 ㅌ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다 진짜




눈앞에서 본 팬분.. 살아계심..?




웃는거 천사야 ㅠㅠㅠㅠ 마크야 ㅠㅠㅠㅠㅠ



화관 감사합니다
진심 궁금하네 어쩜 저리 예쁠수가



아이갓유 좋다.. 사진 잘 찍음



GG


ㅋㅋㅋㅋㅋㅋㅋ 옷을 왜 들춰
가끔가다 마크 기분 좋으면 옷 들추더랔ㅋㅋㅋ (ex릴갓)


애기미 낭낭 ㅜㅜ




귀엽고 잘생기고 예쁘고 혼자 다 해먹는 마크




보고 또 보고 또 봐도 감탄




존잘 존잘


추워어엌~!




마크 웃을때 순수하게 웃음ㅌㅌㅋㅋㅋ
천진난만하게 웃는다고 해야하나?




임재범 뭐하시는ㅋㅋㅋㅋㅋ




맠맠..




윙크맠 ㅜㅜ





존잘이야 ㅜㅜㅜㅜㅜ 존잘 존잘 그냥 존잘 ㅠㅠㅠㅠ시뷰ㅠㅠㅠㅠㅠ존잘 마크야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


먹는것도귀야워 햄찌





오늘 애들 전체적으로 다 예뻤음 ㅜㅜㅜ

진영이도 머리 잘랐던데 존예임






진영이 앞머리 자르니까 진짜 주니어 같아 ㅋㅋㅋㅋㅋ 녕긔는 딱 좋아 활동때처럼 앞머리 긴 것보다 앞머리 짧은게 더 좋다
눈썹 까지 보이면 더 좋고 아 물론 걸삼때 쥐파먹은 머리는 거절








유겸이도 존예 상큼상큼 아 진짜 유겸아 넘 좋다.. 저 입 쭉 내밀고 뾰루퉁한 표정 마저도 귀엽다.. ㅠㅠㅠㅠ




잭슨 위짤 같은 표정 넘조앙 ㅋㅋㅋㅋㅋ
정글 갈때 공항에서 choi우식님 옆에서 찍힌 사진 표정 딱 저런 표정이었는데 나 진심 씹덕사 할 뻔ㅋㅌㅌ큐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귀여운 표정이 나올수가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