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Talk



뽐이랑 겸이랑 ㅋㅋ큐ㅠㅠㅠㅠㅠ 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 때 사진 많을거임






유겸이 웃는게 그렇게 좋을수가 없다



김유겸 피지컬 죽임 ㅠㅜ



겸이짱



시계춤 존좋.. 김유겸 시계춤 모음 이런거 없나



회색머리 개레전드



같은 97인데 저렇게 다를까 ㅋㅋㅋㅋㅋ



온화한 표정으로 그 맛없던 팥빙수를..



ㅠㅡㅠ



이때가 18살때라니




꽃유겸



난 A가 좋다



일본티저 너무 예뻐..ㅠ






겸아ㅠㅠㅠㅠㅠ유겸아ㅠㅠㅠㅠㅠㅠ 아 오랜만에 갓챠 포토북이나 꺼내봐아ㅑ겠다



안녕






난 A가 좋다2



애교 피우는 마크보고 웃다가 맞는 유겸이 ㅋㅋㅋㅋㅋ



유겸디..



진영이 저 머리 너무 좋아.. 진영이 머리 시원하게 까는것 존좋~

겸이ㅠㅠㅠㅠㅠ 눈 왜 그렇게 감았오ㅠㅠㅠㅠㅠ



하우스댄스



오그리 토그리









저스트 롸잇






다시 한번 더 말하지만 이짤 존좋




유개미






김유겸 존잘이야!






꽃이랑 케미 쩌는 김유겸 ㅠㅠ



흰티에 청바지도 간지






첨에 보고 이거 뒤에 꼬리 달린건줄알았ㅋㅋㅋ귀여워ㅜㅜ






갓세븐 유겸 움짤 사진 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