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Talk






브금은 유승우-예뻐서

요즘 꽂힌 노래들 중 하나





150812 밋앤그릿 뱀뱀



핵존예 ㄷㄷㄷㄷ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모자 참 잘 어울린다 우리 뱀뱀이 패피야






150808 수원 팬싸 잭슨



무슨 공주님 같아 ㅠㅠㅠㅠㅠㅠ 왤케 예쁘니 재근아ㅠㅠㅠㅠㅠㅠㅠ 

참 곱게 생겼다 진심 이 사진 첨보고 숨멎 할 뻔했다 아 진짜 너무 예쁘다!!!!!!!!!! 잭슨!!!!!!!!








150812 밋앤그릿 마크



짤줍하려는데 리트윗 수 3400이 넘어서 놀랐고 마크 미모에 한 번 더 놀람

마크 머리 저렇게 볶은 거 너무 좋다.. A때 푸들머리는 좀 노는느킴의 미국 형아 같아서 좋았지만 호불호 꽤 갈렸었는데

이 뽀글 머리는 호불호 안 갈릴 듯ㅋㅋㅋㅋㅋㅋㅋ 단마크.. 요정미 돋아요..








150807 스타캐스트 제이비


나중에 결혼하면 아내 팔베개해줄 거라고 어쩌고저쩌고 하던 재범이가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

민소매 + 깐 뽐 = 사랑

게다가 이 짤 덩치도 좋게 나와서 설렌다~~

+ 머리 깔 때 항상 저렇게 멋있게 까줬으면 좋겠다 무중력 머리 다메







150802 슈키라 유겸 



진심 GG.. 유겸아.. 눈을 왜 그렇게 떠..?

무슨 말이 필요하니 겸아 사랑한다..







150812 밋앤그릿 주니어



어째 사진들이 다 밋앤그릿 사진들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어제 애들 미모가 폭발했다는 뜻 ㅠㅠ

눈을 왜 그렇게 떠..? 22222

잠시 마크로 빙의하고 싶다.. 저 순진무구한 표정ㅠㅠㅠㅠㅠㅠㅠㅠ 녕긔ㅠㅠㅠㅠㅠㅠㅠㅠ








150723 엠카운트다운 영재



최근 사진이라고 하기엔.. 3주전 사진이지만 ㅋㅋㅋ 그래도 영재가 넘 예쁜 걸 어떡함?

머리 저렇게 깐 것도 맘에 들고 옷도 청량감 넘쳐서 좋고 거기에 영재 웃음까지ㅠㅠㅠ

영재가 욕 쓰지 말라 그랬는데 욕을 안 쓰고서는 표현을 못하겠다









갓세븐 최근 사진들 중 맘에 드는 고화질 사진 한 장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