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Talk


몇장 골라보았다

입덕하세여!!!!!!






자연광 영재.. 믓찌네







맨날 하는 말이지만 영재는 웃을때 너무 예쁘다





영재하면 화보 빼놓을수없다..우리의 화보요정..



팬싸에_가야_하는_이유.jpg





치즈빵~!

그나저나 플라이영 영재 포토북 나온다던대..언제나와요




호불호 많이 갈렸던 금발.. 내린금발퉤는 사랑




이 짤들은 분위기가 좋아서 넣어봄



헹ㅇㅎㄹㅇㅎ헤 내 ㅇUSB영쟣ㅎ컇ㅎㅎㅎㅎㅎㅈ영재얌ㅎㅎㅎㅎㅎ





존나 화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너ㅜ무예뻐요..



흑발퉤도 정말 좋다




사진크기가 작지만 내가 좋아하는 짤이므로 넣음



입 너무 귀여우미ㅠㅠㅠㅠㅠㅠㅠ







최영재 천사미 폭발했을때




이건 프리뷰도 좋다



고화질은아니지만 모찌모찌



깐퉤보다 내린퉤를 더 좋아하지만 이짤 너무 좋다...

옷도 커서 저렇게 각진것도 씹덕....



고화질있었던거같은데.. 찾기귀찮아서 그냥 프리뷰




아까 말한 그 프리뷰




최영재 리즈찍었을때!!!!!!!!!!!!!!!! 아이고



씹더기





웃을때 눈접히는거 십덕십덕









영재야~(와장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