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GOT7









초능력이 빙결..?










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교복존예야















이 어색한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7ㅁ8





생각보다 덜오글거리길래 재밌다! 하고 있었는데 이 장면보고 경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복통..



































진녕이 얼굴에 악역이 어울릴까? 하고있었는데

괜찮을거같기도하고

뭔가 삼지창들고 악마 꼬리 있을거같은 비주얼




















유겸이 머리가 이상후ㅐ

























못마땅한 재범










조녜ㅠㅠㅠㅠㅠㅠㅠ 피트강개새끼야





ㅇ0ㅇ!





ㅇ◇ㅇ





아 최영재 혓바닥 내민거 존귀얔ㅋㅋㅋㅋㅋㅋㅋ
























왜 돈주고 흑역사를 생성하는건지 모르겠다만

신인일때 이런거하지 언제하겠어 좋타좋아






150127 드림나이트 1회 GOT7 갓세븐 캡쳐

150127 드림나이트 1회 GOT7 갓세븐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