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GOT7

GOT7 갓세븐 첫 팬미팅 영상 움짤






최영재 다람쥐 반지 귀여워ㅠㅠㅠㅠㅠ 

좀 많이.. 오그라든다



 

 



우잉낑





다보여준다면서 단추푸는 뱀뱀이

복근이라도 보여줄줄ㅋㅋㅋㅋㅋㅋㅋ

가면 볼수있는거지? 




 



겸이 존예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마크가 제일 오글오글..

아가새여러분 하.. 마크 그날이 너무 기대돼.. 였나




 



이분은 이런거 도 트신듯



 



그나마 덜오글거림




지들도 웃긴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갈거다ㅠㅜㅠㅠㅠㅠㅠㅠㅠ






GOT7 갓세븐 첫 팬미팅 영상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