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iades GOT7 Youngjae
GOT7

141217 주간아이돌 GOT7 갓세븐 캡쳐






정형돈이랑 데프콘한테 치근덕(?)대는 잭슨이 너무 귀여웤큐ㅠㅠㅠ




인증요정 진영이~






뱀뱀이랑 퉤맑음




>-<



영재.. 이번 주간아도 편집 ㅜㅜ 한장밖에 없다

그래도 이번엔 단독샷이있네요 ^^ 주간아^^




임비버 존귀씹귀



수액



겸이 눈 예쁨 ㅠㅠ




뱀뱀 ㅋㅋㅋㅋㅋㅋㅋ 박수치면서 걷는거 존ㄴ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맠맠 왤케 예쁨 ㅠㅠㅠㅠㅠㅠ?









겸이 핑크머리 예뽀다






사뿐사뿐 춘거 존좋 8ㅅ8




뭔가 새초롬한 재범이




141217 주간아이돌 GOT7 갓세븐 캡쳐